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STCOM ALPHA 지포스 GTX1060 OC D5 6GB 쿨러 날개 1개부러짐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김광현 작성일 2020-04-29 22:10 조회 508 그래픽카드 쿨러가 사용중 본체가 덜덜거려보니 날개 하나가 부러졌습니다. 구입은 17년 10월입니다. 무상AS3년전입니다. 무상AS가능한지 ? 유상이라면 쿨러2개중 부러진 쿨러한개만 택배로받을수있는지요? 무상이라면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고 날개나 쿨러만받을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0-05-04 11:2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쿨러 파손건은 외관파손건으로 유상으로 진행되며 쿨러만 따로 택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택배비는 1:1 부담이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처리하고 보내 드릴때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GTX1070 슈젯 1070ti as기간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쿨러 파손건은 외관파손건으로 유상으로 진행되며 쿨러만 따로 택배로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택배비는 1:1 부담이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처리하고 보내 드릴때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