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조취는 아래와 같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1. V1 제품으로 교체 처리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보내 주시면 V1 제품으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내 주실때 해당 내용 기입 하셔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체되는 제품은 리퍼제품 입니다.
2. 그대로 사용 하고자 할 경우
고객님 인적 사항(성함, 연락처) / 판매처 / 구매일 / 구매 영수증 (온라인 구매 완료 내역) / 시리얼 넘버 사진 확인 하셔서 저희 고객지원센터 (02-706-1906)으로 연락 주시거나 mc01_park@stcom.co.kr 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취합 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보내 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홍영기
2020-06-23 16:11
제품을 들고 서비스센터에 찾아간다면 바로 교환해주시나요?
용산에 있는 고객지원센터에 물품을 보내면되나요?
착불로 보내나요?
택배로 보낸다면 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기술지원
2020-06-24 13:0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 입니다.
1. 방문 하실 경우 제품만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되며 외관 손상이 없을 경우 영수증 확인 후 바로 교체 가능 합니다.
2.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구매 영수증 첨부 하시고 로젠택배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택배 배송일 포함 하여 4일 안팎으로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홍영기
2020-06-24 15:13
현금가로 구매해서 영수증이 없는데, 해당 사이트 구매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내역서면 가능한가요?
기술지원
2020-06-25 18:14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해당 사이트 구매 완료 내역도 증빙 자료에 포함 됩니다.
감사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조취는 아래와 같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1. V1 제품으로 교체 처리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보내 주시면 V1 제품으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내 주실때 해당 내용 기입 하셔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교체되는 제품은 리퍼제품 입니다.
2. 그대로 사용 하고자 할 경우
고객님 인적 사항(성함, 연락처) / 판매처 / 구매일 / 구매 영수증 (온라인 구매 완료 내역) / 시리얼 넘버 사진 확인 하셔서 저희 고객지원센터 (02-706-1906)으로 연락 주시거나 mc01_park@stcom.co.kr 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취합 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보내 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용산에 있는 고객지원센터에 물품을 보내면되나요?
착불로 보내나요?
택배로 보낸다면 기간은 어느정도 걸리나요?
문의에 대한 답변 입니다.
1. 방문 하실 경우 제품만 가지고 방문해 주시면 되며 외관 손상이 없을 경우 영수증 확인 후 바로 교체 가능 합니다.
2.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구매 영수증 첨부 하시고 로젠택배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다른 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택배 배송일 포함 하여 4일 안팎으로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구매 영수증이 없을 경우 해당 사이트 구매 완료 내역도 증빙 자료에 포함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