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수리하려고 보냈는데 그냥 보내주면 어떻게 하라는 건지요? (2)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류상만
작성일
2020-09-13 22:13
조회
257
불량 증상 2번 설명하고, 메모 적어서 as 보내고,
분명히 컴퓨터 2대있고 부품 크로스 체크 다했다고, cpu ram 그래픽카드 파워 전부 교체 해서 확인 했다고 했는데.
설명/메모 소비자 노력 전혀 생각하지도 않고 다른 부품 불량 의심 / ram 불량 의심 다른 말만하고
기껏 고객이 원하시면 리퍼 보내준다는 확답만 받기 위해 유도 노력하는 것 같아 기분은 좋지 않았으나
그래도 확실한 제품 보내준다기에 OK 했더니,
돌아온건 동일 제품, 혹시나 오해일거라 내부 부품이라도 조치해줬다 한번 믿어보고
조립 다시 했더니 역시나 똑같은 증상...... 진짜................
다시 말합니다. 지금 이 글 작성한 컴퓨터가 유선상 의심하시는 cpu ram 기존 멀쩡한 컴퓨터 부품 교체 장착해서 아무이상없이 현재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아 택배비 착불로 보냈으니 유선상 약속한 정상작동 리퍼라도 좋으니 내일 당장 보내세요
다시 받고 일처리한다 그런말 하지 말고 / 보낸 제품 그대로 되돌려 보내지도 말고요
(코로나 시기라 택배회사 물건 주고 받는 택배 1건 없어도 괜찮을 겁니다)

010-2252-7653

케이스 볼트 하나 잃어버렸네 젠장 ;;;
전체 1

  • 2020-09-14 09:04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