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수리하려고 보냈는데 그냥 보내주면 어떻게 하라는 건지요? (5)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류상만
작성일
2020-09-24 01:08
조회
311
다시 보내주신 메인보드 이상없이 잘 사용되었다는 소식은 못 전해 드리겠습니다

결과는 문제 메인보드 또 보내주셨습니다

첫 조립시 동일 문제 발생되어 입에서 저도 모르게 욕 나왔습니다

혹시나 유선상 말씀하시는 제가 보유한 부품 하자를 의심하시길래

제가 전문적으로 PC를 조립하는 사람이 아니라, 혹시나 동일하게 부품 크로스 체크 하였습니다

조립 결과 메인보드외 제가 보유한 부품에는 다시한번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STCOM에서는 어떤 테스트를 하고 몇시간을 투자해서 이상없다고 판단하시는지 모르겠으나,

전화 내용은 항상 타 부품 하자에 대한 내용만 얘기하셔서 조립 테스트 한다고

제 개인시간 4시간을 오늘도 낭비했습니다

이번 메인보드 테스트 결과 문제점은 정말 단순합니다

STCOM 메인보트 테스트 항목에 있는지 모르겠으나 결과는 1번/2번 램 인식 불량입니다

현재 3번/4번 램 인식하여 조립하였으며, 조립한 PC로 여기 글 올립니다

제발 테스트 100% 못해서 자신 없으시면 새제품 보내주시는게 이제 예의 아닌가요?

정책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모르지만, 자사 제품 하자는 확인하지 않고 타 제품 하자만 언급하시는

사유를 도저히 이해가 안갑니다

자........... 이제 제품 서비스는 어떻게 해주실건지,

STCOM 과실로 제 개인 소비 시간은 어떻게 보상해주실건지 문의드립니다?

아울러 3년 품질보증이라고 되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이 3년은 도대체 어떻게 해야 소비자가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 건가요?

이번에도 제 말을 못믿어서 의심한다면 동영상 찍어서 올려드릴까요?

아니.... 동영상 찍어서 증거는 보유하고 품질보증 어떻게 할건지 대답받고 보내드리는게 나을까요?
전체 1

  • 2020-09-24 11:3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