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송민승
작성일
2020-09-16 22:34
조회
325
Z10PA-U8 메인보드 AS 맡겼던 사람입니다.
먼저, 제 메인보드 때문에 저만큼이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점검 엔지니어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본의아니게 짜증스러운 게시글 올렸던 점 사과드립니다. (사실, 그렇게 올려 놓고 저 또한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
AS 맡긴 메인보드가 정상적으로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했는데 집에서는 도대체 왜 안되는 걸까???
아마 이런 상황이면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거의 미칠 지경이 됐을 것 같아요...
어찌됐건 제 메인보드 점검하시느라 너무 너무 고생하신 STCOM 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 때문에 스트레스 팍팍 받으셨을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주신 STCOM 직원 여러분 힘내십시요~
먼저, 제 메인보드 때문에 저만큼이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점검 엔지니어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고,
본의아니게 짜증스러운 게시글 올렸던 점 사과드립니다. (사실, 그렇게 올려 놓고 저 또한 마음이 편치 않았습니다.)
AS 맡긴 메인보드가 정상적으로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했는데 집에서는 도대체 왜 안되는 걸까???
아마 이런 상황이면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거의 미칠 지경이 됐을 것 같아요...
어찌됐건 제 메인보드 점검하시느라 너무 너무 고생하신 STCOM 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 때문에 스트레스 팍팍 받으셨을 분들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마지막까지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주신 STCOM 직원 여러분 힘내십시요~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좀더 세심 하게 점검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높은 기대에 부흥 하고 100% 만족 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