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보드 DP 포트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으나 모니터 혹은 모니터 케이블과의 호환성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능 하시다면 모니터나 모니터 케이블 변경 후 재확인 부탁 드립니다.
보드 불량이 의심스러울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보드 DP 포트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으나 모니터 혹은 모니터 케이블과의 호환성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능 하시다면 모니터나 모니터 케이블 변경 후 재확인 부탁 드립니다.
보드 불량이 의심스러울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