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NVME SSD 제외 다른 하드로 윈도우 설치 후 동일 증상 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다른 하드에서는 이상 없을 경우 M.2 SSD 혹은 보드 M.2 소켓 문제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그래픽 카드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택배비는 1:1 부담이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처리하고 보내 드릴때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NVME SSD 제외 다른 하드로 윈도우 설치 후 동일 증상 여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다른 하드에서는 이상 없을 경우 M.2 SSD 혹은 보드 M.2 소켓 문제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그래픽 카드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택배비는 1:1 부담이며 이용하시기 편한 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처리하고 보내 드릴때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