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상 방문접수 말고는 메인보드 교체가 불가능한 상황인데, 아직 정해진 일정은 없는건가요?
전체 1
기술지원
2021-01-21 16:15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정부 코로다 대응 단계 및 여러 상황을 종합 하여 방문 서비스 재개를 할 예정입니다.
당분간은 폐쇄가 이어질 듯 합니다.
보다 자세한 상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정부 코로다 대응 단계 및 여러 상황을 종합 하여 방문 서비스 재개를 할 예정입니다.
당분간은 폐쇄가 이어질 듯 합니다.
보다 자세한 상황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