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조취를 취할 만한 부분은 윈도우 새로 설치 하셔서 확인 해보시거나 바이오스 업데이트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드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으나 문의 하신 보드는 보증기간이 지난지 오래 된 상태라 수리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진호
2021-02-24 11:47
답변 감사합니다. 한가지만 더 여쭤볼께요.
해당 부위 회로가 나갔을 때 USB 충전은 되는데 인식이 안될 경우도 있을까요?
기술지원
2021-02-25 13:35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호환성 문제일 수도 있으나 문의 하신 대로 그런 경우도 발생 될 수 있습니다.
USB 저장 장치나 다른 장비들이 있다면 연결 하셔서 재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조취를 취할 만한 부분은 윈도우 새로 설치 하셔서 확인 해보시거나 바이오스 업데이트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드 불량 유무는 저희도 점검을 해봐야 알 수 있으나 문의 하신 보드는 보증기간이 지난지 오래 된 상태라 수리는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부위 회로가 나갔을 때 USB 충전은 되는데 인식이 안될 경우도 있을까요?
호환성 문제일 수도 있으나 문의 하신 대로 그런 경우도 발생 될 수 있습니다.
USB 저장 장치나 다른 장비들이 있다면 연결 하셔서 재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