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보드 as 문의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송인섭
작성일
2021-07-12 09:28
조회
318
수고하십니다.
아수스 Z490 - A gaming 메인보드 인터넷 지속 끊김, 연결 반복으로 a/s 접수 후 리퍼제품으로 교환 하였는데 증상이 여전히 동일합니다. 모뎀문제인가하여 다른 집 모뎀으로도 연결해보고 바이오스 업데이트 등 모든 조취를 취해봤는데 여전히 똑같습니다. 계속 끊깁니다. 심지어 이번에 리퍼로 받은 메인보드는 간헐적으로 프리징 현상도 나옵니다.
이거 도대체 어떻게해야하는겁니까 지금 컴퓨터를 한달도 넘게 사용을 못 하고있습니다. 인터넷만 들어가면 계속 연결되고 끊김을 반복(1~2분에 2회 이상 계속 지속적으로) 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Z490 에 들어가있는 I225-V 랜 자체가 저랑 같은 현상으로 해결이 불가하여 다수의 사용자들이 외장랜을 구입하여 사용한다고하는데 내 돈주고산 제품 자체 불량으로 왜 구매자들이 피해를 봐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분명히 STCOM 에서 리퍼제품 충분히 검사 후에 보내주신다 하였는데 더이상 신뢰가 안갑니다
연락처 010 5894 2311 입니다.
아수스 Z490 - A gaming 메인보드 인터넷 지속 끊김, 연결 반복으로 a/s 접수 후 리퍼제품으로 교환 하였는데 증상이 여전히 동일합니다. 모뎀문제인가하여 다른 집 모뎀으로도 연결해보고 바이오스 업데이트 등 모든 조취를 취해봤는데 여전히 똑같습니다. 계속 끊깁니다. 심지어 이번에 리퍼로 받은 메인보드는 간헐적으로 프리징 현상도 나옵니다.
이거 도대체 어떻게해야하는겁니까 지금 컴퓨터를 한달도 넘게 사용을 못 하고있습니다. 인터넷만 들어가면 계속 연결되고 끊김을 반복(1~2분에 2회 이상 계속 지속적으로) 합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Z490 에 들어가있는 I225-V 랜 자체가 저랑 같은 현상으로 해결이 불가하여 다수의 사용자들이 외장랜을 구입하여 사용한다고하는데 내 돈주고산 제품 자체 불량으로 왜 구매자들이 피해를 봐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분명히 STCOM 에서 리퍼제품 충분히 검사 후에 보내주신다 하였는데 더이상 신뢰가 안갑니다
연락처 010 5894 2311 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터넷 끊김 현상 때문에 문의 주셨는데 제품 교체 받으시고도 해결이 안되셨다면
몇가지 해결 방안을 제안해드리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먼저 고객님 사용하시는 인터넷 회선 자체에 문제가 없다고 하시면
제가 알려드리는 순서대로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윈도우10 20H2 버전으로 재설치 한 후
장치 관리자 > 네트워크 어뎁터 > 속성 >고급 에 진입 하신후
속성란 안에 "속도 및 이중" 부분을 사용하시는 인터넷 속도에 맞춰 주신 다음
같은란 안에 "에너지 효율적인 이더넷" 부분에서 값을 "오프"로 바꿔 주시고
전원 관리 탭으로 이동 >>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컴퓨터가 이 장치를 끌 수 있음" 부분 체크 해제 하신후
확인 하시고 재부팅 해주세요.
이 방법으로 해결 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