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TUF Gaming 570X-Pro WiFi A/S문의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찰리
작성일
2021-04-27 10:02
조회
366
안녕하세요.

아이코다에서 4월 16일날 주문해서 17일날 수령한 제품입니다.

퇴근하고 사부작사부작 조립해서 지난 일요일 배선작업 마치고 부팅하니 화면이 안떠서 원인을 찾느라 한참 걸렸네요. 결국 PC스피커 구매해서 비프음 들어보니 메모리쪽 문제였네요.

일단 A2 B2뱅크는 정상이고, 문제가 되는 부분이 A1 소켓입니다. B1은 정상이고요. 풀뱅크로 사용할 예정이라 교품을 받아야 할 것 같은데요. 마음같아서는 방문해서 받아오고 싶지만 직장인이다보니 택배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박스 내부에 종이 고정물은 이미 버려서 보드만 보내야 할 것 같고요. 그리고 14일 이내 교체신청은 택배 도착일이 기준인지 아니면 신청일 기준인지도 알고 싶네여.  로젠택배를 부르면 이틀정도 걸려서 도착일이 30일까지는 힘들것 같아서요.

PS : 답변이 없어 답답하여 그냥 구입처에서 교환신청했습니다. STCOM에서 진행할지 아이코다에서 진행할지는 모르겠지만요.. 내용물중에 케이블류는 탈거불가능상태(케이블타이 70개쯤 잘라야 가능해서..;;;)라 보드랑 매뉴얼등등이랑 백패널, 와이파이안테나까지는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체 1

  • 2021-04-28 09:16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지게되어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부분들로만 추측해보면 메모리뱅크 한곳이 불량인 경우가 맞는듯 합니다.

    현재 진행중이신 구매처 교환 절차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시 저희 STCOM 택배 AS로 접수해 주시면 테스트후 처리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