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전화 좀 부타드립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이정용
작성일
2016-08-22 14:54
조회
985
알파티엔에스 02 712 8824
저번주 목요일날에 B150M-A M2 핀아웃 되어서
고객이하고 직접 통화후 핀수리 2만원 입금 하고 나서
택배로 고객에게 보낸 상품이 있습니다.
그 다음날에 주소가 바뀌었다고 전화를 받고 나서 주소 확인을 요청 하였습니다.
회송후에 처리가 될듯하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고객이 선터에서 확인 안된다고. 처리좀 잘 부탁 한다고 전화 여러번 와서 글남깁니다
오잔호 010 5324 5605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일동 599-2 101 호
전화좀 꼭 좀 해주세요
저번주 목요일날에 B150M-A M2 핀아웃 되어서
고객이하고 직접 통화후 핀수리 2만원 입금 하고 나서
택배로 고객에게 보낸 상품이 있습니다.
그 다음날에 주소가 바뀌었다고 전화를 받고 나서 주소 확인을 요청 하였습니다.
회송후에 처리가 될듯하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고객이 선터에서 확인 안된다고. 처리좀 잘 부탁 한다고 전화 여러번 와서 글남깁니다
오잔호 010 5324 5605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일동 599-2 101 호
전화좀 꼭 좀 해주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서비스 담당자가 오진호 고객님과 유선상 통화를 하였하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