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배송문제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오진호
작성일
2016-08-22 14:49
조회
125
(주)알파티앤에스(홈페이지 컴라인)에서 B150m-a m.2 를 구매하여는데 제품에 이상이 있어서 A/S 를 하기 위하여 판매사에 제품을 보냈습니다. 그후 8월 9일 판매사에 도착했습니다.

판매사에서 StCOM 에 A/s 를 접수했다고 하였고 STCOM 기사가 전화가 와서 2만원의 수리비를 송금한후 8월19일 택배기사님 전화왔는데 제품이 다른 곳으로 배송되어서, 센타에 다시 전화했더니 담당자분 제품이 잘 못배송 됐다면서 하루정도 늦을것 같다고 걱정하지 마시라기에  기다렸습니다.

허나 토요일 와야할 제품이 월요일이 현재 2시45분까지 제품이 도착하지 않아서 센타 전화 했는데 정확하게 대답을 하는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되는 겁니까?

센타 직원이 5-6몇명이라는데 도대체 누가 제 담당이신지 알  수도 없고 속 터집니다.
전체 1

  • 2016-08-22 17:11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B150M-A M.2 제품의 판매처와의 주소확인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던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유선상으로 담당자가 연락을 드렸으며 앞으로 좀더 빠른 처리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