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P8P67 제품의 경우 정확히 보드에 문제가 있는지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제품접수후 수리여부와 수리비용을 엔지니어 기사님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시리얼 확인후 내방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메인보드를 보내주시면 확인
점검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706-1906으로 문의를 하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P8P67 제품의 경우 정확히 보드에 문제가 있는지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제품접수후 수리여부와 수리비용을 엔지니어 기사님이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시리얼 확인후 내방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메인보드를 보내주시면 확인
점검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706-1906으로 문의를 하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