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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질문도 답변이 안되고, 답변 회피하시는건가요?

ASUS
기타
작성자
이승수
작성일
2016-03-02 13:47
조회
1425
Strix soar 관련글 왜 답변이 아직도 없습니까? 해결책 없으면 없다, 있으면 있다, 내용을 전달해줘야지 이게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첨부파일에 리소스부족 스샷 찍어 올렸습니다. 부팅만 했는데도 이러면 도대체 제품을 쓰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옥타코어, 윈7-64, 메모리 12기가 쓰고 있습니다. 왜 부팅만 했는데 리소스 부족이라는지 설명 좀 해주시죠.
전체 1

  • 2016-03-07 10:2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답변을 늦게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과 사진을 확인해 보았으나 정확한 원인파악이 어렵습니다.
    사운드카드( Strix soar )제품의 불량으로 보여지며 테스트를 진행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기 바라며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