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4번째 메인보드 A/S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유중희
작성일
2016-12-26 09:16
조회
1095
메인보드 고장으로 a/s 신청한게 오늘이 벌써 3번째네요

교환으로 받아서 보면 뭐가 안되고, 또 교환 받아서 보면 또 뭐가 안되고

지긋지긋 하네요

제발 a/s 신경좀 써주세요

 

 

 
전체 1

  • 2016-12-26 11:5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제품 모델명과 증상을 알려주시면 담당 엔지니어분에게 전달해 놓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