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Z97-A 머더보드 관련입니다. (아래 1096글 참고)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작성일
2016-11-29 03:11
조회
1490
역시 바로 정확한 증상을 잡아내시네요. 여기선 2박 3일 동안 전화로 2시간을 넘게 상담했는데 이런저런 엉뚱한 소리만 하고 시간만 잡아 먹다가 결국 바이오스 칩이 불량인 거 같다는 결론을 내리더라구요. 미국은 AS가 진짜 거지 같습니다.

아무튼, 제가 메인보드를 거기로 보냈다가 다시 받는 것보다 바이오스 칩을 저한테 보내주셔서 제가 끼면 되지 않을까요? 어디다 끼는지는 제가 알거든요. 비용과 시간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여기 로그인해서 쓰는 게시판이 아닌데, 정식 A/S 절차는 어디에서 어떻게 시작하면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1

  • 2016-11-29 10:2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아~그렇군요...^^
    우선 바이오스 칩을 보내드리전에 고객님 제품 시리얼넘버 사진을 보내주셔야 할꺼같습니다.
    그리고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지불하는걸로 알고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