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막시 익스트림 드디어 이상없습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현기
작성일
2016-11-25 19:49
조회
1148
여러번의 통화와 질문에도 정말 친절하게 대응해주신 stcom 관계자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교체 후 조립하고 테스트 해 본 결과 전원문제 깔끔히 해결 됐습니다.

말씀하신 Q-code는 bf로 나오는 거 보니 이게 정상인가 봅니다 🙂

stcom은 이번 아수스 막시,히어로 두 제품을 통해 처음 이용하는 업체였는데, 사후관리에서 정말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제품 나올 때 마다 먼저 생각나고 구매하게 될 업체인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추워진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건승하길 바라봅니다 🙂
전체 1

  • 2016-11-28 10:1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해결되셨다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