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RAMPAGE V EXTRIM 제품의 경우 부팅이 되지 않는 문제는
어느 부품 하나에 문제가 있어도 부팅이 되질 않습니다. 메인보드 점검을 원하신다면
제품 분리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아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점검및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RAMPAGE V EXTRIM 제품의 경우 부팅이 되지 않는 문제는
어느 부품 하나에 문제가 있어도 부팅이 되질 않습니다. 메인보드 점검을 원하신다면
제품 분리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아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점검및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