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주요쇼핑몰과 함께 에이수스클럽 7월 이벤트 진행

STCOM, 주요쇼핑몰과 함께 에이수스클럽 7월 이벤트 진행

다양한 컴퓨팅 부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은 주요 쇼핑몰들과 함께 에이수스클럽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이젠-이벤트페이지 01

 

에이수스클럽 이벤트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에서 ASUS STCOM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 이벤트 행사이다. 파트너 쇼핑몰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서 상기 이미지 처럼 “에이수스클럽 이벤트” 행사 배너를 클릭하면 월별 이벤트 내용을 직접 확인할수 있다.

조이젠-이벤트페이지 02

 

또는 에이수스클럽 (http://www.asusclub.co.kr)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방문하면 현재 이벤트가 진행중인 쇼핑몰 정보를 직접 확인할수 있다.

현재 에이수스클럽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파트너 쇼핑몰은 조이젠,마이피씨샵,아이티엔조이,컴퓨터연구소,수퍼스토어,프리플로우,피씨포올,가이드 컴등이다.

조이젠-이벤트페이지 03

7월 이벤트에는 ASUS H170-PRO ,  B150M-A/M.2 , H110M-A/M.2 메인보드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행사가 진행 중인 쇼핑몰에서 이벤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ASUS 택틱스 프로 기계식 키보드, 샤오미 USB 선풍기등을 추첨 & 선착순 증정방식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7월 4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를 진행하는 각 쇼핑몰에서 개별 발표하게 된다.

에스티컴퓨터에서는 에이수스클럽(http://www.asusclub.co.kr) 사이트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쇼핑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제품구입 정보는 물론 쇼핑관련 정보도 보다 쉽게 확인할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