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전자관에서 “도와줘요! ASUS!” 전시부스 및 수냉체험 행사 진행

대구 전자관에서 “도와줘요! ASUS!” 전시부스 및 수냉체험 행사 진행

메인보드,그래픽카드등 다양한 에이수스(ASUS) 제품군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는 2016년 6월 25일 대구 전자관에서 “도와줘요! ASUS!” 이벤트가 에이수스코리아 주관으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ASUS Event

이번 이벤트는 대구전자관에서 ASUS 전시부스를 오후 12시 ~ 오후 5시까지 개관하고 ASUS 도장을 모아 경품과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TRIX GTX1080 STCOMRampage V Edition 10 STCOM

전시부스에서는 ASUS의 최신 X99 칩셋 메인보드 , 스트릭스 GTX1080 그래픽카드등 고성능 제품군들이 전시되며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상에서 직접 제품을 확인할수 있는 기회라고 하겠다.

또 전문 커스터마이징 수냉솔루션 업체인 PSIONIC 에서 수냉 솔루션과 관련된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수냉솔루션 체험행사에는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사전등록후 행사에 참여하면 ASUS ROG 티셔츠를 기본증정한다.

쉽게 접하기 힘든 수냉 관련 체험행사와 강의도 들을수 있으며 특별한 기념품까지 함께 받을수 있는 행사이다.

수냉관련 체험행사는 하기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수 있다.

사전등록 페이지 : http://goo.gl/forms/72G9PL16AAODM7UF3

기존의 컴퓨팅 관련행사가 주로 서울 & 경기 지역 중심으로 진행되어 상대적으로 소외되었는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방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