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실리콘 모션 컨트롤러 채용한 고성능 SSD 출시!

STCOM, 실리콘 모션 컨트롤러 채용한 고성능 SSD 출시!


STCOM, 실리콘 모션 컨트롤러 채용한 고성능 SSD 출시!

 

PC용 하드웨어 유통 전문 기업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http://www.stcom.co.kr)가 축적된 유통과 마케팅,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인 ‘STCOM’을 선보인 이후 이번에는 저장 장치 영역 분야까지 진출하여, 새로운 “STCOM SSD” 신제품을 출시했다.


 

SATA 3 방식이 적용 된 STCOM SSD는 최대 500Mb/s의 뛰어난 읽기 속도와 최대 288Mb/s의 쓰기 속도로 매우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며 용량은 각 타입 별로 120GB, 240GB를 선보였다.

 

STCOM SSD의 큰 장점으로 실리콘 모션(SILICON MOTION) 컨트롤러를 채용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더욱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120GB의 경우 MLC 방식의 낸드 타입으로, 일반적인 SSD의 오류 발생률이 현격하게 적어 3배 높은 수명과 빠른 속도 및 안정성을 보여주고 있다. 240GB는 새로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TLC 낸드 타입으로 기존 TLC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읽기/쓰기 성능을 제공한다.

 

에스티컴퓨터에서는 SSD 시장에 새롭게 자사브랜드를 적용하여 신제품을 출시한 만큼 최고의 가격대성능비와 안정성을 가진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향후 더욱 많은 신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 제품과 관련된 보다 상세한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상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