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AFMF 쓰면 성능이 팡팡! XFX 라데온 RX 6800 SWFT 319 CORE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종료] AFMF 쓰면 성능이 팡팡! XFX 라데온 RX 6800 SWFT 319 CORE 포토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해당 행사는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어 종료되었습니다.

사은품은 2024년 2월 19일 ~ 3월 6일 구매자에 한해 발송 진행되므로 구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풍족한 행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998년 설립되어 20년 이상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최근 공식 출시된 HYPR-RX에서 지원하는 AMD의 신규 프레임 생성 기술인 AFMF와 XFX 라데온 RX6800 SWFT 319 CORE D6 16GB 그래픽카드를 활용하여 사용기를 작성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MD HYPR-RX는 라데온 그래픽카드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설정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프레임을 추가적으로 생성하는 AFMF 기술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신속한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통해 기능을 지원하므로 최근 출시된 화제 게임인 팔월드(Palworld)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게임에 적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XFX RX6800 SWFT 또한 AFMF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16GB의 고용량 메모리를 탑재하여 높은 VRAM 용량을 필요로 하는 고사양 스팀 게임에도 최적화되었다. 가격 대비 고사양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성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게이밍 그래픽카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추가적으로 100mm & 90mm 규격의 대형 트리플 쿨링팬과 내부 히트 싱크, 히트파이프 설계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며 기판 보호를 위한 솔리드 백플레이트,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 제로팬 기술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포토 후기 행사는 XFX RX6800 SWFT 319 CORE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024년 2월 19일부터 3월 19일까지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 후 커뮤니티, 가격비교사이트 등에 장착 사진 1컷을 포함하여 AFMF를 활용한 사용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참여가 가능하다. event@stcom.co.kr 로 후기 URL,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성함 및 연락처를 접수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한정된 수량의 사은품으로 진행되므로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XFX 그래픽카드 관련 상세 정보는 STCOM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