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3세대 제온 프로세서 듀얼 구성이 가능한 슈퍼마이크로 X12DPi 시리즈 2종 출시
컴퓨팅 제품군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인텔 3세대 제온 CPU를듀얼로 장착할 수 있는 서버용 메인보드 신제품인 슈퍼마이크로 X12DPi 시리즈 2종을 출시하였다.
슈퍼마이크로 X12DPi 시리즈는 X12DPi-NT6와 X12DPi-N6 총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안정적인 서버용 프로세서로 검증된 인텔 제온 3세대 스케일러블 프로세서 전용 서버 메인보드다. 버퍼를 통해 빠른 응답률과 향상된 저전력을 지원하는 18개의 3DS ECC LRDIMM 메모리 슬롯을 통해 높은 성능을 보여주며 최대 4TB의 고용량 메모리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어 고성능 서버 시스템 구성에 적합한 제품이다.
슈퍼마이크로는 다양한 관리 툴을 추가로 제공하여 사용자가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SM(Supermicro Server Manager)은 AIO 관리 솔루션으로 서버와 IT 데이터 센터를 단일 콘솔을 통해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SPM(Supermicro Power Manager)은 서버의 전력에 대한 관리를 할 수 있는 툴로, 서버의 워크로드에 최적화된 전력 소비를 위한 실시간 관리와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드웨어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점검할 수 있는 SuperDoctor® 5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통해 높은 관리 효율성을 지원한다.
X12DPi-NT6와 N6 모델은 네트워크 컨트롤러에 차이점이 있다. X12DPi-NT6는 인텔 X550 10G 듀얼 이더넷 컨트롤러를 지원하여 신속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X12DPi-N6는 듀얼 인텔 i350 컨트롤러로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이나 정보는 STCOM/B2B 제품군 전용 홈페이지인 Serverbiz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