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배틀액스 B660M-HD DELUXE V20 D4 메인보드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컬러풀 배틀액스 B660M-HD DELUXE V20 D4 메인보드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

COLORFUL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신제품 런칭 기념! 컬러풀 배틀액스 B660M-HD DELUXE V20 D4 STCOM 메인보드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전원부는 8+1 페이즈로 전압 및 발열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켜 메인보드의 안정성과 긴 수명을 제공하여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B660 칩셋의 강력한 무기라고 할 수 있는 메모리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데, 이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성능으로 PC 사용이 가능하며, 대중적인 DDR4 메모리를 지원하여 소비자들은 다양한 메모리 제품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은 2022년 4월 6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인텔 12세대 프로세서 지원과 동급 제품 대비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컬러풀 배틀액스 B660M-HD DELUXE V20 D4 STCOM 메인보드 구매 시 손소독제를 전원 증정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