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채널 NVR 풀패키지 하이크비전 Wi-Fi Series NK42W0H 4+1 구매인증 이벤트

4채널 NVR 풀패키지 하이크비전 Wi-Fi Series NK42W0H 4+1 구매인증 이벤트

1998년 창립되어 24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고화질 4채널 카메라와 고성능 NVR 본체 패키지 구성으로 손쉽게 보안솔루션 구축이 가능한 HIKVISION Wi-Fi Series NK42W0H 4+1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i-Fi 시리즈는 Wi-Fi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고품질 영상을 통해 한 차원 높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리즈이다.

HIKVISION Wi-Fi Series NK42W0H 4+1의 제품 구성은 고화질 4채널 카메라와 고성능 NVR 본체 그리고 24시간 연속 녹화에도 용량 부족의 걱정없이 사용 가능한 1TB HDD로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효율성과 함께 손쉽게 보안솔루션 구축이 가능한 패키지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구매인증 이벤트는 2022년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HIKVISION Wi-Fi Series NK42W0H 4+1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성함,연락처,시리얼 넘버]를 포함하여 event@stcom.co.kr 이메일로 접수하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하이크비전 전 제품 대상 구매인증에 대한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