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실버스톤 PF360-ARGB 수냉쿨러 구매자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종료] 실버스톤 PF360-ARGB 수냉쿨러 구매자 대상 사용기 이벤트 진행

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감사드립니다.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고성능 3열 수냉쿨러인 PF360-ARGB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실버스톤 PF360-ARGB는 눈꽃 로고를 포함한 육각 형태의 펌프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높은 풍량과 풍압을 자랑하는 쿨링팬으로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기간 내에 실버스톤 PF360-ARGB를 구매한 후 사용기를 작성하여 다나와 소비자 사용기 게시판, 쿨엔조이, 퀘이사존 등 IT 커뮤니티 게시판에 제품 사용기를 업로드할 경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사용기 URL을 STCOM 이벤트 메일 (event@stcom.co.kr)로 신청하면 사은품인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