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스페셜 픽! 케이스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실버스톤 스페셜 픽! 케이스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 스페셜 픽! 케이스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버스톤 스페셜 픽! 케이스 특별 구매 이벤트는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케이스 중 특별하게 선정된 모델을 구매할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후 영수증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4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전면 알루미늄 패널과 2개의 200mm 대형 팬을 채택하여 고풍스러우면서도 높은 쿨링 성능을 보여주는 미들 타워 케이스인 SETA A1 시리즈와 스택형 디자인의 독특한 설계로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모두 갖춘 ITX 케이스인 LD03 모델이 이벤트에 해당된다.

해당 이벤트는 2021년 5월 10일부터 5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에 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