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STRIX B360-G Gaming STCOM 구매 시 써멀 컴파운드 1:1 증정

ASUS ROG STRIX B360-G Gaming STCOM 구매 시 써멀 컴파운드 1:1 증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현재 인기 급상승 중인 ASUS ROG STRIX B360-G Gaming 구매 시 고품질 써멀 컴파운드 증정 이벤트를 컴퓨존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ROG STRIX B360-G Gaming은 네이밍에 걸맞게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구성을 하고 있는 메인보드임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6페이즈의 전원부를 구성하고 있으며 4개의 DDR4 슬롯을 지원하며 최대 64GB, 2,666MHz의 메모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Sonic Studio III 소프트웨어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와 다양한 옵션을 사용하여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다.

써멀 컴파운드 증정 이벤트는 2019년 4월 15일부터 시작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되며 오직 컴퓨존에서만 진행되는 단독 이벤트 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와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20460) 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