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ZENITH EXTREME 구매 시 ASUS 팬 익스텐션 카드 1:1 증정

ASUS ROG ZENITH EXTREME 구매 시 ASUS 팬 익스텐션 카드 1:1 증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ROG ZENITH EXTREME STCOM을 구매 시 ASUS 팬 익스텐션 카드를 1:1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ASUS ROG ZENITH EXTREME STCOM은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AMD 칩셋의 메인보드이다. I/O 쉴드, PCB 후면과 히트싱크 등에 부착된 조명을 통해 기본 9가지의 다양한 RGB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X399 칩셋 메인보드로, 정전기 방지 및 메인보드 손상을 방지하는 PCB 일체형 I/O 쉴드와 수냉 시스템 전용 센서를 통해 수냉 환경에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제공되는 ASUS 팬 익스텐션 카드는 쿨링 성능과 소음을 효율적으로 조정하는 맞춤형 팬 제어 카드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8일부터 4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또한 STCOM에서 유통하는 제품에 한해서만 이벤트가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되며 기타 관련 문의는 event@stcom.co.kr로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