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고객채널 서비스 강화! STCOM 네이버 카페 개설

STCOM,고객채널 서비스 강화! STCOM 네이버 카페 개설

컴퓨팅 관련 제품 전문 유통 기업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 서희문 , 이하 STCOM)에서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소통을  위한 고객채널 서비스 강화를 위해서 STCOM 네이버 카페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STCOM 네이버 카페는 네이버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STCOM 유통 제품 정보와 이벤트등을 쉽게 확인할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다.

현재 STCOM은 21년 동안 전문 컴퓨팅 유통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면서 ASUS 메인보드 , PALIT 그래픽카드 , ADATA 메모리 / SSD , COLORFUL 메인보드 , SUPERO 메인보드등 대부분의 컴퓨팅 부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따라서 취급하는 각 브랜드별 이벤트들을 소비자들이 단편적으로만 확인 가능했는데 이번 STCOM 네이버 카페의 개설로 브랜드별 정보 , STCOM이 취급 유통하는 전체 브랜드에 대한 이벤트를 쉽게 모아서 확인할수 있게 되었다.

STCOM의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STCOM 네이버 카페의 개설로 인해서 단순 정보 전달 형식이였던 이벤트 , 프로모션등의 정보를 고객과 직접 소통하면서 안내할 수 있게 되어 보다 고객분들의 선호에 맞는 행사진행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외에 STCOM에서는 STCOM 네이버 카페 개설을 기념하여 카페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TCOM 네이버 카페는 “cafe.naver.com/stcomputer” 주소로 방문할수 있으며 기타 관련 문의는 이벤트담당자(event@stcom.co.kr)에게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