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시 업계 최초 A/S 유상 비용 2만원 쿠폰 증정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시 업계 최초 A/S 유상 비용 2만원 쿠폰 증정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 시 업계 최초 A/S 유상 비용 2만원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PC 부품 핵심을 구성하고 있는 메인보드는 내구성과 호환성 문제도 중요하지만, 아무리 보급형이라 할지라도 A/S가 특히 중요하다.

STCOM은 컬러풀 메인보드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토탈 케어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A/S 유상 비용 2만원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타사와 차별화된 4가지 프리미엄 A/S 정책을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쿠폰 증정 이벤트는 2019년 2월 12일부터 3월 11일까지 컬러풀 메인보드 구매자에 한하여 1:1증정으로 진행되며, 2019년 7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A/S 유상 비용 2만원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체계화된 관리 서비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안정성과 신뢰성 모두 갖춘 메인보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