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SSD 상품평 인증 시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선착순 증정!

ADATA SSD 상품평 인증 시 프리미엄 마우스패드 선착순 증정!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 ADATA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9년 1월 25일 부터 2월 25일 까지 한달 간 ADATA SSD 제품의 상품평을 작성 시 XPG 프리미엄 마우스패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ATA SSD 제품군은 Ultimate, Premier PRO, Premier 3개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정성과 내구성,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행사제품 대상은 ADATA SSD 전 제품이며 STCOM 워런티 사진 포함 제품 사진 두 컷 이상 포함된 상품평을 커뮤니티에 작성해야 하며 평가는 50자 이상이여야 한다.
제품 관련 상품평을 작성 후 해당 후기 URL을 휴대폰 번호, 주소와 같이 기재하여 event@stcom.co.kr 에 전송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이벤트 상품인 XPG 프리미엄 마우스패드는 선착순으로 착불 배송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종료가 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는 1회만 참여가 가능하므로 중복 참여는 할 수 없다.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http://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