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히트 싱크와 스피드를 탑재한 ADATA XPG GAMMIX S5 M.2 SSD 출시

강력한 히트 싱크와 스피드를 탑재한 ADATA XPG GAMMIX S5 M.2 SSD 출시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 ADATA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1월 중, 최신 NVMe를 포함하여 강력한 히트 싱크를 지원하는 ‘ADATA XPG GAMMIX S5 M.2 228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ADATA XPG GAMMIX S5 M.2는 NVMe 1.3을 제공하며 M.2 2280 규격을 지원한다. 최대 읽기 속도는 2100/1500MB/s로 SATA SSD와 비교하여 약 4배정도 빠른 속도를 구현하여 사용자가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으로 고성능 게임을 하거나 대용량 파일을 전송할 때 빠르고 효과적으로 완수한다. 또한 3D NAND 플래시를 제공하면서 저장 용량을 최대 1TB로 확장한 동시에 더욱 강력한 효율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지능형 SLC 캐싱 및 HMB(호스트 메모리 버퍼) 기술을 지원하고 4K 랜덤 읽기/쓰기 속도를 가속화하여 시스템 응답 시간을 단축시킨다.

GAMMIX S5 M.2는 TLC NAND 플래시를 통해 2,000,000 시간이라는 동작 보증 기간을 제공하고 최대 600TB 데이터를 쓰고 지울 때까지 이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수명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DPC (저밀도 패리티 검사 부호) 오류 수정 코드 기술을 지원하여 더 넓은 범위의 잠재적인 오류를 감지하고 수정하여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 기능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빠른 속도와 함께 발생하는 열은 블랙 색상의 XPG 방열판을 통해 10도가량 효과적으로 조절해 줌과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제품 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http://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