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종료] 2019년 떠오르는 컬러풀 메인보드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출시 기념 더블혜택 이벤트

[조기종료] 2019년 떠오르는 컬러풀 메인보드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출시 기념 더블혜택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종료 되었습니다.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iGAME 시리즈 최신작! 강력한 전원부로 재 탄생한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를 비롯해 전 제품 대상 원더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컬러풀 메인보드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물론이며 다양한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매니아 층도 지속적으로 상승 중인 메인보드이다.

최근 출시된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는 이전 iGAME 시리즈 메인보드와는 달리 블랙 컬러의 실버 포인트를 더한 고유의 스타일을 조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메인보드이다.

실버샤크 2.0 쿨링 아머를 적용하여 디자인 측면에서도 상어 지느러미의 형상을 사용하여 날렵함과 강력한 느낌을 강조, 효율적인 성능을 위해 S.P.T (Silver Plating Technology) 실버 플레이팅 은도금 솔더링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14페이즈의 I.P.P(iGAME Pure Power) 전원부로 회로를 간결하게 구성하여 발열은 최대한 줄이고 성능은 높여 뛰어난 전원부의 안정성을 확보하며, 산요 탄탈 칩 콘덴서를 적용하여 장시간 게임 사용에도 최강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컬러풀 메인보드는 공통적으로 6중 보호기능 탑재로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200단계 이상의 철저한 QC(Quality Control) 과정을 거친 뛰어난 제품이다.

STCOM은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프리미엄 A/S 서비스 정책을 추가로 시행하여 소비자들의 A/S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한편 만족도 또한 높여가고 있다.

▲ STCOM만의 컬러풀 메인보드 프리미엄 A/S 정책

행사 기간내 컬러풀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를 구매 시 특별 제작한 컬러풀 마우스 패드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100% 증정하며, 그 외 모든 제품 구매 시 컬러풀 마우스 패드를 1:1 증정한다.

2019년 떠오르는 컬러풀 메인보드 iGAME Z390 Vulcan X V20 출시 기념 이벤트는 2019년 1월 23일부터 2월 22일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소진이 예상되는 이벤트이다.

기타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를 참조하거나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