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와 OC 적용 최고의 가성비! PALIT RTX2060 게이밍프로

LED와 OC 적용 최고의 가성비! PALIT RTX2060 게이밍프로

가격대 성능비! 이러한 표현을 자주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PALIT RTX 2060 게이밍프로 OC 6GB 그래픽카드는 이러한 표현이 가장 잘 맞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그래픽카드를 이야기할 때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 혹은 기능은 좋은데 가격이 가장 비싼 제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수준급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PALIT RTX 2060 게이밍프로 OC 6GB 그래픽카드는 비슷한 가격대의 RTX 2060 제품군 중 단연 탁월한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만이 가진 차별화된 장점 3가지를 간단하게 요약하여 정리해드립니다.

부스트쿨럭 확인해보세요! 동급가격대 최고수준인 1,830MHz 지원

오버클러킹이 적용되어 부스트클럭 1680 ~ 1800MHz 수준인 비슷한 가격대의 타사 제품들과 비교하여 훨씬 더 높은 1,830MHz 부스트 클럭을 지원합니다.

동일한 RTX 2060 GPU가 적용되었지만 제조사가 보증하는 동작클럭(=성능)면에서 PALIT RTX 2060 게이밍프로 OC 6GB 그래픽카드는 경쟁사 제품들 보다 매우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능 좋고 비싸게 제품을 만드는 것은 누구나 할수 있지만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2가지 목표를 균형감 있게 달성할 수 있는 것은 PALIT사의 31년 그래픽카드 제조노하우로 가능한 것입니다.

튜닝효과를 위한 LED 지원기능 기본탑재

또한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LED 지원을 제외하지 않고 LED 기능을 지원하여 튜닝효과 까지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RTX 2060 그래픽카드가 RTX 시리즈 제품군 중 가장 저렴한(?) 가격대 제품군이기는 하지만 40만원대 선을 형성하고 있고 금액적으로 보면 고가 제품군에 속한다고 하겠습니다.

그런데 단순히 가격만 낮추기 위해서 LED 지원조차 없다면 사용자 입장에서 매우 아쉬운 부분일 것입니다. PALIT RTX 2060 게이밍프로 OC 6GB 그래픽카드는 이러한 사용자 입장을 고려해서 제품 설치후 동작시 튜닝효과는 물론 정상동작 여부를 쉽게 확인할수 있는 LED 바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비슷한 금액으로 튜닝효과까지 함께 누려볼수 있는 제품인 것입니다.

 

직영 서비스센터로 AS도 안심,STCOM 프리미엄 서비스

PALIT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STCOM은 국내에 유통되는 정식수입 PALIT 그래픽카드 전제품에 대해서 직접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사가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는 판매이후 무상 3년 보증 기간 내내 직접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창립 후 21년간 전문적으로 컴퓨팅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STCOM에서 축적된 노하우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PALIT RTX 2060 게이밍프로 OC 6GB 그래픽카드 상품정보

차별화된 성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PALIT RTX 2060 게이밍프로 OC 6GB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상기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