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FUL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정책은 뭘까? COLORFUL 메인보드 댓글 이벤트진행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정책은 뭘까? COLORFUL 메인보드 댓글 이벤트진행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과연 무엇일까? 라는 주제로 다나와 단독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COM은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서비스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컬러풀 메인보드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모든 분들의 A/S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는 프리미엄 A/S 정책이다.

특히, 가장 돋보이는 A/S 정책은 초기 불량 교환 시점이다.

타사의 경우에 기존 초기 불량 교환 보증 기간은 15일이였지만, STCOM은 특별히 15일을 더해 30일까지 초기 불량 교환을 연장 보증해준다.

또 다른 정책으로는 제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고객분들에게 서비스 안내 또는 처리를 약속한다는 정책 또한 시행하고 있다.

STCOM에서 진행하는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무엇일까? 댓글 이벤트는 다나와 에서 2019년 1월 18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23께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내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