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AME 시리즈 최신작! 강력한 전원부로 재 탄생!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 출시

iGAME 시리즈 최신작! 강력한 전원부로 재 탄생!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 출시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극강의 게이밍 환경 최강의 전원부로 안정성을 갖춘 컬러풀 메인보드 끝판왕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는 이전 iGAME 시리즈 메인보드와는 달리 블랙 컬러의 실버 포인트를 더한 고유의 스타일을 조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메인보드이다.

이번 출시된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는 실버 샤크 2.0 쿨링 아머를 적용하여 디자인 적인 측면에서도 상어 지느러미의 형상을 사용하여 날렵함과 강력한 느낌을 강조하며, 효율적으로 냉각 성능을 위해 S.P.T (Silver Plating Technology) 실버 플레이팅 은도금 솔더링 기술을 적용해 안정성을 크게 향상 시킨 제품이다.

14페이즈의 I.P.P (iGAME Pure Power) 전원부로 회로를 간결하게 구성하여 발열을 최대한 줄이고 성능은 높여 뛰어난 전원부의 안정성을 확보하며 산요 탄탈 칩 콘덴서를 적용하여 장시간 게임 사용에도 최강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COLORFUL iGAME Z390 Vulcan X V20

또한, 차세대 인텔 8세대 9세대를 지원하는 CPU LGA 1151 v2 소켓은 금도금 디자인 적용으로 부식방지와 내구성 및 뛰어난 수명 향상의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골드 플레이팅 기술로 핀치 접촉을 완벽하게 보호하고 XMP 설계적용으로 메모리 성능 한계점까지 사용은 물론이며, 기존 DDR3 대비 넓은 대역폭과 향상된 클럭 속도로 약 33% 뛰어난 성능의 하이엔드 PC를 구성할 수 있는 메인보드이다.

무엇보다 RGB LED를 통해 게이머가 원하는 화려한 튜닝 효과를 통해 메인보드의 성능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은 메인보드라 할 수 있다.

생동감 넘치는 게이머 보이스 (Gamer Voice 3.0) 오디오 시스템은 BIOS 모드를 조절하여 RGB 조명을 바꿀 수 있으며, 일본산 니치콘 오디오 캐피시터를 장착하여 풍부한 저음역과 생생한 음질의 사운드 출력을 제공한다.

▲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서비스 정책

STCOM은 “이번 COLORFUL INTEL 라인업의 최상의 네이밍 라인업 답게 가격대비 극강의 게이밍 환경과 최강의 전원부 강력한 내구성까지 접목 된 컬러풀 iGAME Z390 Vulcan X V20 메인보드는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정책을 더해 하이엔드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상세한 제품 정보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