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 최강!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Z390 사면 콜 오브 듀티 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현존 최강!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Z390 사면 콜 오브 듀티 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해당 이벤트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조기 종료 되었습니다.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은 최강의 게이밍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Z390 , Z370 STCOM 시리즈 구매 시 좀비 모드의 끝판 왕 FPS 인기게임인 콜 오브 듀티 : 블랙옵스 4 정품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한국어 음성이 최초 지원되 스토리에 더 몰입 할 수 있으며, 역대 가장 큰 규모의 좀비 모드와 상상 초월의 캐릭터와 장소를 포함하여 콜 오브 듀티 : 블랙옵스 4 게임만의 대규모 전략적인 플레이와 각 개인의 플레이어들의 더욱 더 박진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체험 할 수 있다.

ASUS ROG / ROG STRIX Z390 STCOM 또는 Z370 STCOM 메인보드를 구매 시 각각 화제작인 콜 오브 듀티 : 블랙옵스 4 정품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콜 오브 듀티 : 블랙옵스 4 스탠다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ASUS와 함께 진행되며 STCOM이 유통하는 ASUS Z390 / Z370 메인보드를 구매 후 영수증을 필수 지참하여 신청 사이트에 등록하면 게임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 받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행사 기간은 2019년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이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코드 발급 사이트 마감은 2019년 3월 10일이며 코드 만료 기간 또한 2019년 4월 12일 이므로 코드 만료 해당 기간전에는 반드시 코드를 발급 받아야 하는 유의 사항이 있다.

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