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만족도 업! 제품 만족도 업업! COLORFUL 메인보드 프리미엄 A/S 정책

소비자 만족도 업! 제품 만족도 업업! COLORFUL 메인보드 프리미엄 A/S 정책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컬러풀 메인보드를 구입 후 소비자들의 A/S 불편함을 해소 하기 위해 STCOM만의 프리미엄 A/S 정책을 시행 중 이다.

PC 부품의 가장 핵심을 구성하는 메인보드 제품은 아무리 보급형 제품이라도 내구성과 호환성 등 A/S 서비스가 특히 중요하다.

STCOM은 20년간 메인보드 등 주요 컴퓨팅 부품을 유통해온 전문화된 업체 답게 컬러풀 메인보드 A/S 문제가 있을 시 완벽하게 해결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 차별화된 컬러풀 메인보드 A/S 정책은 정확히 무엇일까? ★

첫째 기존 정책은 초기 불량 시 교환 보증기간이 15일 이였지만, STCOM만의 특별한 정책으로 15일을 추가해 최대 한달 동안 초기 불량 시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둘째 – 컬러풀 메인보드 제조과정에서 1차적으로 QC(Quality Control, 품질관리)는 물론 STCOM에서 보유 중인 테스트 부품을 활용해 호환성 테스트를 2차적으로 실시해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한다.

셋째 – A/S 제품 접수 후 고객분들에게 24시간 이내 서비스 안내 또는 처리를 약속한다.

넷째 – 3년간의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STCOM은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서비스 정책을 통해서 컬러풀 메인보드가 소비자들에게 국민 메인보드라 불릴 만큼 안정성과 신뢰성을 모두 갖춘 메인보드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