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이벤트는 계속된다~ 쭉~ COLORFUL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STCOM, 이벤트는 계속된다~ 쭉~ COLORFUL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신년맞이 구매영수증 이벤트에 이어 프리미엄 A/S 정책으로 소비자들의 믿음과 신뢰를 얻고있는 COLORFUL 메인보드 제품군 구매 시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퓨팅 부품 구매 초보자들에게는 A/S는 사실상 제일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이다.

국내 최대 종합 유통사 STCOM은 20년간 컴퓨팅 부품 운영 노하우로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A/S 부분은 초기 불량 교환 시점이다.

기존 초기 불량 교환 보증 기간은 15일 이였지만, COLORFUL 메인보드는 특별히 15일을 더해 30일까지 초기 불량 교환을 연장 보증해준다.

특히, 제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고객분들에게 서비스 안내 또는 처리를 약속한다는 정책 또한 시행하고 있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A/S 정책을 통해 컬러풀 메인보드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로 한단계 더 소비자들에게 다가 가길 원하다”라고 전했다.

COLORFUL 메인보드 구매 영수증 이벤트 행사 기간은 2019년 1월7일부터 2월8일까지 진행되며, STCOM이 유통하는 COLORFUL 메인보드 전제품이 이벤트에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COLORFUL 메인보드 제품 구매 후 워런티 사진이 보이도록 작성을 해야 하며 다나와 포함 주요 커뮤니티 2곳 이상 등록 후 성함 / 폰번호 / 후기작성 URL과 메일 제목에 “COLORFUL 이용후기 응모”라는 제목으로 STCOM 이벤트 담당자(event@stcom.co.kr)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stcom.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