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COLORFUL 메인보드 구매 시 신년맞이 구매영수증 이벤트 진행!

STCOM, COLORFUL 메인보드 구매 시 신년맞이 구매영수증 이벤트 진행!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COLORFUL 메인보드 구매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소비자에게 핫하게 달아오르고 있는 컬러풀 메인보드는 가격대비 성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STCOM에서는 컬러풀 메인보드에 대한 프리미엄 A/S 정책을 추가로 진행하기로 했다.

가장 눈에 띄는 A/S 정책은 소비자들에 안심구매 보증 프로그램이다

타 제품군 같은 경우에 제품 구매 후 초기 불량 시 15일 보증기간이지만 컬러풀 메인보드는 특별히 15일을 추가로 총 30일 동안 초기 불량시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을수 있는 정책을 내세웠다.

또한,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철저한 제조과정 QC와 함께 STCOM이 보유 중인 다양한 테스트 부품을 활용하여 한번 더 호환성 검증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 시켜주는 정책이다.

▲ STCOM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프리미엄 A/S 정책

 

COLORFUL 메인보드 구매 영수증 이벤트 행사 기간은 2019년 1월2일부터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COLORFUL 메인보드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 시리얼 넘버(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찍힌 사진) 이미지를 찍어 (event@stcom.co.kr)로 응모 하면 된다.

단, 응모 시 주의사항은 메일 제목에 “COLORFUL 영수증 이벤트 응모합니다.”라는 제목과 휴대폰 번호를 필수 기재하면 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stcom.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