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 HERO 구매 시 특별 한정판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STCOM, 궁극의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 HERO 구매 시 특별 한정판 경품증정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하드코어 게이머를 위한 궁극의 메인보드! ASUS Z390칩셋 적용 ROG MAXIMUS XI 시리즈 구매 시 ASUS 특별 한정판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Z390칩셋 적용 ROG MAXIMUS XI 시리즈중 대중들 사이에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ROG MAXIMUS XI HERO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하드코어 게이머들의 높은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ROG MAXIMUS XI 시리즈는 오버클러킹(Overclocking) 지원 기술인 ‘Ai Overclocking’ 기술을 통해 CPU 수율과 쿨링 성능을 Ai가 자동으로 인식하여 개별 시스템의 최적 세팅을 예측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메모리 사용에 있어서도 독자적인 ASUS XMP 설계를 적용하여 메모리 대역폭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혁신적인 OPTIMEM II 기술이 결합되어 시스템 전체를 제어하는 최고수준의 제어능력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2018년 마지막은 STCOM과 함께 라는 특별한 이벤트 주제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은 인텔 9세대 프로세서를 위한 최강의 오버클럭 포텐셜을 갖춘 ASUS ROG MAXIMUS XI HERO 현존 최강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 EXTREME / ASUS ROG MAXIMUS XI FORMULA / ASUS ROG MAXIMUS XI HERO(Wi-Fi) 총 4개의 제품이다.

행사 기간은 2018년 12월 21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이며, 해당 제품 구매 시 ASUS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판 ROG 피규어 및 ROG 모자를 1:1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이벤트와는 다르게 이벤트 기간이 짧고 특별 제작된 한정판 사은품 증정 등 2018년 마지막을 STCOM과 함께 하자’라는 의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이벤트 담당자(is_lee@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