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2018 DPG 아카데미 기념 이벤트! ADATA XPG 팔로우하고 초특급 경품 받아가자!

STCOM, 2018 DPG 아카데미 기념 이벤트! ADATA XPG 팔로우하고 초특급 경품 받아가자!

세계적인 반도체 제조사 ADATA의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DATA 게이밍 브랜드 ‘XPG’와 ‘다나와’가 함께하는 <2018 DPG 아카데미> 기념 이벤트! ADATA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DATA XPG 게이밍 메모리는 뛰어난 성능과 속도를 바탕으로 더욱 풍부해진 RGB LED를 겸비한 게이밍 메모리이며, 알루미늄 방열판 지원으로 높은 열전도율과 튼튼한 내구성을 제공하며 XMP 기능지원으로 메모리 강력한 성능과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다.

ADATA 팔로우 이벤트 참여방법은 ADATA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퀴즈에 대한 정답을 해시태그 #댓글로 남기면 된다. 퀴즈의 정답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로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이 게재 되어있으며, 마지막으로 ADATA 팔로우 이벤트를 알리고 싶은 친구 한명을 소환하면 참여가 되는 방식이다.

이번 ADATA 팔로우 이벤트에 제공되는 경품은 크게 3가지로 현존 최강 콘솔 게임기인 XBOX ONE + HD330 외장하드 1명 / 보증기간이 무려 5년이라는 ADATA SX950U SSD 1명 / ADATA HD330 외장하드 1명 총 3분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2월 14일 부터 12월 31일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2일 ADATA 인스타그램 피드에 공지 및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한다.

ADATA 팔로우 이벤트는 ADATA 계정 또는 ADATA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