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COLORFUL A320M-K PRO YV14 메인보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및 경품추첨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STCOM, COLORFUL A320M-K PRO YV14 메인보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및 경품추첨 더블혜택 이벤트 진행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COLORFUL 메인보드 런칭 기념! COLORFUL A320M-K PRO YV14 STCOM 메인보드 대량 구매 고객 대상 문화상품권 증정 및 모든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는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COLORFUL A320M-K PRO YV14 메인보드는 6중 보호기능 탑재로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200단계의 이상의 철저한 QC(Quality Control) 과정으로 뛰어난 제품으로, PC를 재구성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PCle 3.0 x 16 슬롯을 지원하여 고성능 확장 카드를 설치, 4K급 멀티미디어와 고 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오디오용 캐피시터 등이 적용돼 보다 선명하고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더블혜택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COLORFUL A320M-K PRO YV14 메인보드 5개 구입시 문화상품권 5천원권 한정수량 증정과 추가로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추첨 특별 이벤트를 통해 20분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더블혜택 이벤트 행사 기간은 2018년 12월 13일부터 2019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수령 할 주소” 를 이벤트 담당자 event@stcom.co.kr로 “컬러풀 더블혜택 이벤트”라는 제목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