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에서 유통하는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무엇일까? 댓글이벤트 진행

STCOM에서 유통하는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무엇일까? 댓글이벤트 진행

COLORFUL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STCOM에서 유통하는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무엇일까? 라는 주제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년간 메인보드 등 주요 컴퓨팅 부품을 유통해온 전문화된 A/S 노하우를 바탕으로 STCOM에서는 뛰어난 안정성과 품질을 검증한 COLORFUL 메인보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정책을 추가로 제공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정책은 무엇일까? 댓글 이벤트는 다나와 에서 2018년 12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총 19분중 17분에게는 죠스 떡볶이 1만원권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2분에게는 STCOM에서 준비한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내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