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COLORFUL AMD 메인보드 A320M-K PRO YV14 퀴즈 이벤트 진행!

STCOM, COLORFUL AMD 메인보드 A320M-K PRO YV14 퀴즈 이벤트 진행!

COLORFUL사의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칩셋 기반 M-ATX형 가격대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COLORFUL A320M-K PRO YV14 제품 매일매일 제품찾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OLORFUL A320M-K PRO YV14 제품은 AMD 라이젠 1세대 프로세서(코드명 : 서밋릿지), 라이젠 APU 프로세서(코드명 : 레이븐릿지), 라이젠 2세대 프로세서(코드명 : 피나클릿지) 등 AMD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6중 보호기능 탑재로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고, 200단계 이상의 철저한 QC(Quality Control) 과정으로 뛰어난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STCOM은 20년간 메인보드 등 주요 컴퓨팅 부품을 유통해온 전문화된 A/S 노하우를 바탕으로 컬러풀 메인보드만의 특별한 A/S 정책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첫째, 제품 구매 후 초기 불량 시 15일 보증기간을 30일로 연장 보증하는 안심구매 보증 프로그램

둘째, 철저한 제조과정 QC와 함께 국내 최대 종합 유통사 STCOM이 한번 더 호환성 검증

셋째, 제품 접수 후 24시간 이내 서비스 안내 또는 처리를 약속하는 획기적인 서비스시간 단축 서비스

넷째, 3년 동안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무상 보증 A/S 서비스 제공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COLORFUL A320M-K PRO YV14 퀴즈 이벤트는 다나와 에서 2018년 12월 0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되며, 5분에게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L + 콜라 1.25L’ 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2분에게는 STCOM에서 준비한 아주 특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내 이벤트 바로가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