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컴퓨존 단독! 제 2탄 COLORFUL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STCOM, 컴퓨존 단독! 제 2탄 COLORFUL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COLORFUL사의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는 컴퓨존 단독 제 2탄! COLORFUL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 하는 제품은 AMD 칩셋 기반 M-ATX형 COLORFUL AB350M-K PRO V14 & A320M-K PRO YV14 총 2가지 제품이다.

특히, STCOM은 COLORFUL 메인보드만의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추가 제공 한다고 밝혔다.

STCOM만의 프리미엄 A/S 정책은 다음과 같다.

 

COLORFUL 메인보드 이용후기 이벤트 행사 기간은 2018년 11월30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COLORFUL 메인보드 구매후 생생한 사용후기 (리뷰)를 다나와 게시판, 네이버 블로그, 쿨엔조이 등 최소 2곳 이상의 IT 커뮤니티에 작성후 , URL 주소를 event@stcom.co.kr로 응모 하면된다.

응모 시 주의사항은 메일 제목에 “COLORFUL 이용후기 이벤트 응모합니다.”라는 제목과 휴대폰 번호를 필수 기재하면 된다.

사용후기 (리뷰)를 보내주신 모든 분에게는 웰치스 포도맛 음료수 (모바일 쿠폰), 그리고 추첨을 통해 3분께는 고급 LED 삼각대를 증정한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과 컴퓨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