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아이코다 단독진행! ASUS AMD 메인보드 구매 시 ASUS 게이밍 전용 마우스 증정 이벤트!

STCOM, 아이코다 단독진행! ASUS AMD 메인보드 구매 시 ASUS 게이밍 전용 마우스 증정 이벤트!

ASUS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ASUS AMD 메인보드 구매 시 ASUS 게이밍 전용 마우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컴퓨터 전문 유통 쇼핑몰인 아이코다 단독 특별 이벤트이다.

또한, 아이코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2가지의 특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EVENT 01 : 강력한 오버클러킹과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는 ASUS X470 칩셋 메인보드 구매시 ASUS 게이밍 전용 마우스 1:1 증정

EVENT 02 : 성능이면 성능 가격이면 가격 소비자의 높은 선호도를 이어가고 있는 ASUS PRIME B450M-A를 비롯한 ASUS PRIME A320M-K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ASUS 게이밍 전용 마우스 증정

아이코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한 행사를 더 많이 기획하고, 고객과 함께하는 아이코다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국내 최대 컴퓨터 전문 유통 쇼핑몰 아이코다 단독 진행 이벤트 행사기간은 2018년 11월27일 부터 12월31일 진행된다.

보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코다 홈페이지 (http://www.icoda.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