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겨울맞이 특별 이벤트!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특별 사은품 증정!

STCOM, 겨울맞이 특별 이벤트!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특별 사은품 증정!

세계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시 특별 준비된 ‘PALIT 클립 + PALIT 폰 거치대’ 2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ALIT 그래픽카드는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사의 오리지널 브랜드이며, 국내 e스포츠 다나와 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의 공식 후원사이다.

본 프로모션 해당 제품인 PALIT GeForce RTX 20 Series는 최고의 퍼포먼스와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NVIDIA 튜링 GPU 아키텍쳐와 혁신적인 NVIDIA RTX 플랫폼을 장착하여, 최고의 PC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그래픽 카드제품이다.

또한 PALIT GeForce GTX 1060 JETSTREAM, DUAL 6GB, DUAL 3GB는 혁신적인 쿨링과 탁월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며, 강력한 게임 성능 및 최신 기술들이 탑재된 제품이다.

PALIT과 겨울맞이 이벤트 대상 품목은 총 RTX 20 Series을 비롯한 7종이며, 행사 기간은 2018년 11월 23일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하며, 한정수량 증정으로 진행된다. 기타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를 참조하거나 이벤트 담당자 (is_lee@stcom.co.kr) 로 문의하면 된다.